[diary] OpenGL에서 glTranslatef 를 하자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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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bject [diary] OpenGL에서 glTranslatef 를 하자. 

최종수정일 : 2011.09.27

안녕하세요~^^
(TT- ) 먼저 삽질의 슬픈 결말.
하고나니 쓸모 없었네요... 

openGL에서 Line 을 반복적으로 출력해서 plane 를 만들려고 합니다.
그런데~ translatef 를 이용해서 출력을 하려고 하는데 안되네요...
그래서 x,y,z 축에서 y값을 변경하여서 출력해야지 했는데 그것도 안되고.... 


by 퓨림노

글을 작성하겠습니다.


음....해결방법은 정말 간단했네요..

 

float height = 0.0;
	for( int i=0; i<50; i++)
	{
		height += 0.001;
		// vertical line
		glColor3f( 1.0, 0.0, 0.0 );
		glVertex3f( m_CloselyVerticalp1[0], height, m_CloselyVerticalp1[2] );
		glVertex3f( m_CloselyVerticalp2[0], height, m_CloselyVerticalp2[2] );

		// 안되는 내용
		glVertex3f( m_CloselyVerticalp2[0], height+100, m_CloselyVerticalp2[2] );
	} 


왜일까요...

이유는 책을 찾아보면 될 것 같구요~ 일단 이렇게 해결합니다. 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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