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android/Layout] FrameLayout 사용방법

Think

- ㅡㅡ 설정이란 것이 많아 질 수록. 간단한 부분에서 Error 발생 및 삽질이 점점 많아져 간다. ㅋ


목표

 - 현재 Android Camera 위에 또다른 layout 을 시용하여서 Drawing 의 간섭을 받지 않고 그리도록 하는 것. 


Layout 3층 :  InterfaceView

Layout 2층 :  OpenGL

Layout 1층 :  Android Camera View


이렇게 하였다 싶을 때, 각각의 층에대한 interaction 을 만들고 싶은데 안될 때가 있다. 뭐 그건 나중에 정리하도록 하자. 

어찌되었던. layout 을 넣기위한 방법을 보도록 하자. 

by 퓨림노



문제점. 


<xml> File - 조금 보기 어려운 문제점이 있네요. 원래 들여쓰기가 안되어있는거라..





    

    



추가되는 <java> File
package org.opencv.samples.tutorial3;

import android.content.Context;
import android.graphics.Canvas;
import android.graphics.Color;
import android.graphics.Paint;
import android.util.AttributeSet;
import android.view.View;

public class InterfaceView extends View {

	/*
	 * public InterfaceView(Context context, AttributeSet attrs) {
	 * super(context, attrs); // TODO Auto-generated constructor stub }
	 */

	public InterfaceView(Context context) {
		super(context);
		// TODO Auto-generated constructor stub
	}

	public void onDraw(Canvas canvas) {

		Paint paint = new Paint();
		paint.setColor(Color.TRANSPARENT);
		paint.setAlpha(150);

		int width = canvas.getWidth();
		int height = canvas.getHeight();

		canvas.drawRect(100, 100, width - 100, height - 100, paint);

		String str = "Canvas Test";
		paint.setTextSize(20);
		canvas.drawText(str, 150, 150, paint);
	}

}



최종 생성자 설정
public InterfaceView(Context context, AttributeSet attrs) {
		super(context, attrs); // TODO Auto-generated constructor stub }
	}

위의 생성자 처럼 (Context context, AttributeSet attrs) 를 시용하여야 XML 에서 Load 가 되니 필수 확인하도록 하자.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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